매출과 권리금을 높여주는 고객관리시스템
골목상권 이용하는 고객은 상권 근처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이 90%이상 입니다.
신규고객 유입시키는 비용이 1000원이라면 기존고객을 관리하는비용은 100원 효과는 기존고객관리가 월등하다는 게 정설입니다.
기존고객을 관리를 하려면 최소한의 정보는 필수 입니다. 그리고 시스템도 필요합니다.
자동으로 고객모집과 관리를 구연하는 고객관리시스템 이용하시는 사장님들께 매출과 권리금을 높여줄것입니다. 많은 영업인과 프리렌서 사장님들께서도 만족하시는 서비스 입니다.
소상공인 자영업사장님들에게 꼭필요한 마케팅툴입니다.
장사와 사업을 하면서 제일 중요한게 무엇일까요? 위치,맛,서비스,브랜드등이 있겠지만
이것보다 중요한게 고객유입 마케팅이 잘되야 매출로 이어지는 시대입니다.
요즘은 온라인,sns,유튜브등 여러 거대한 홍보매체가 있기 때문에 이런 플랫폼을 통해
홍보를 진행하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도 불특정다수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경쟁을 통해 비싼 비용이 들어가게
되어 자영업 소상공인사장님들이 적지않은 부담이 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좋은 마케팅툴이 있는데 바로 “고객관리시스템” #이벤트 솔루션이
공짜,무료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으며
방송이나 라디오에서 활용하고 있는 #번호문자투표시스템을 그기술 그대로 자영업점포에게
개별 #번호를 제공하여 고객DB를 자동으로 모아 고객관리를 할 수 있는 마케팅 툴입니다.
고객들이 방송에서 문자투표하듯이 #3636 번으로 문자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 즉시 당첨결과가 알림톡으로 전송되어 고객들이 재미있어 하는 시스템입니다.
이렇게 고객들이 문자이벤트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데이터가 저장되어 고객관리를 통해 고객을
언제든지 부를 수 있는 마케팅툴입니다.
고객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모으는기술(특허 제 10-0839979호 문자메시지를 이용한 고객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매장(사업장) 사장님들께서 일일이 입력하지 않아도 모아진 고객에게 한번설정으로 고객에게 문안인사, 감사인사, 신상품 정보, 이벤트 정보를 자동으로 처리하는
다양한 신기술을 접목해 설정하면. 매일 또는 매주 특정한 시간에 알아서 척척 단계별로 반복적으로 문자 및 메일 알림톡 발송, 매출신장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이 고객관리시스템 이벤트시스템은 블로그 및 홈페이지,SNS와 접목하여 홍보를 진행하면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되어 그냥 보여지는 광고가 아닌 고객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방문고객을 획기적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랜딩페이지를 통해 SNS,온라인으로 고객정보를 수집하는 기능도
유용하게 활용되어 디테일한 고객정보를 수집하는 기능도 탑제되어 있으며
이 시스템은 대기업 에서도 인정받아 판촉활동으로 활용하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마트같이 맛보기를 나누어주는 시식코너 같이 골목상권에서 고객을 호객하는 미끼(맛보기) 사용권을 동네 고객에게 나누어주는 맛보기광고 는 고객을 호객하여서 매출을 높이는데 활용 할 수 있는 방법도 개발하여 골목상권 매출향상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자영업 운영자와 영업인에게 절대 필요한 고객모집 과 관리를 쉽게 도움드리는 고객관리시스템 이용으로 매출과 인지도를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